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총동문체육대회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글보기
총동문체육대회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이름 관리자(총동문회) 작성일 2016.11.02 22:41 조회수 608

총동문체육대회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6대 총동문회장 송재길입니다.

다소 쌀쌀했지만 맑은 날씨와 함께 금년도 역시 과거 어느 해 못지않게 대전을 중심으로 전국의 많은 동문회수, 단체, 개인 선•후배 동문님들이 함께 해주셔서 축제의 자리가 한층 빛났던 것 같습니다.

금년도 8연패가 확실시 됐던 천안동문회 족구가 복병(?)이자 종합 최우수상을 시상한 기아화성 동문회에 패하고, 과거 전통적 명문이었던 연구단지 동문회가 부활하여 금년도 종합3위를 시상한 신선한 충격에 축하의 인사말을 전합니다.

김월배 자문위원장님, 민운기 조직국장과 함께 전체 동기방(Room,텐트)을 방문하여 인사드림과 함께 일부 방에서는 즉석 감사와 축하메세지를 멘트하고 건배제의도 하면서 친목을 다진 것에 진정어린 소통과 화합을 느꼈습니다.(운동경기 중이라 정황상 대면을 못한 동문께는 죄송하다는 인사말을 함께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끝으로, 장기자랑 최우수 시상을 한 19회 임승주 동문과 인기상을 수상한 1회 송주영 고문님께 축하의 말씀을 올리며, 경품추천 대상으로 대형TV의 행운을 차지하신 16회 이상돈 동문께 축하의 인사말을 전하며, 5시 마지막 시상과 경품추천까지 함께 해주신 동문께는 더더욱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17년 총동문체육대회는 더욱 준비된 모습으로 새롭게 재단장하여 모실 것을 약속드리면서 전국의 32,000여 동문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 웃음이 넘치시기를 기원하면서 감사의 인사말을 다시금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PS : 과거 행사시 먹거리가 조금 서운했다는 소문에 금년도엔(값이 조금 더 들더라도) 뷔페를 준비해 보았으며, 음식 갖다 먹기가 거리상 너무 먼 관계로 고민 끝에 중앙배치로 변화를 주었습니다.(소문은 ‘좋았다, 별로다 등’ 다양한 의견이 있었습니다만 저희 총동문 홈페이지나 회보에 의견을 주시면 다음 해에 더욱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16.10.31(월)
-총동문회장 송재길 근배-





고맙게도 모교학생이 드론으로 촬영한 영상을 제공해 주었습니다.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송재길 총동문회장의 인사말


주관기수인 19회 박종서 동문의 개회사


1 2 3 4 5 6 7 8 9 10

다운로드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