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회소식

HOME > 알림마당 > 동문회소식
수자원공사동문회 정기총회 글보기
수자원공사동문회 정기총회
이름 김이중(방직/7) 작성일 2010.03.16 11:21 조회수 3,069

 

 

 

- K-water “설송회”2010 정기총회 개최 -

 

 

“세계 최상의 물 종합 서비스 기업 K-water(한국수자원공사)”에는 40여명의 설송인이 녹아들어 각양각색의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경칩 전날(3.5) 밤!

경인년을 맞이하려는 개구리에게 맑고 깨끗한 세상을 보여 주려는 듯 겨울닦아내는 비가 내렸으며, 그럴 즈음 유성에 자리하고 있는 “한강”에는 김태선 선배님(5회:본부장)을 비롯해 단양, 보령, 안동, 여수 등 각지에서, 영원한 K-water 설송인 김흥년, 이대우 김만영 선배님 등 20여명의 K-water 설송인이 함께해 주셨습니다.

 

김태선, 김흥년 선배님은 올해 초 영광스럽게 승진한 라병필(15회:부장), 이병홍(18회:차장) 동문께 기념품을 전달하며 열심히 노력해준 후배들을 격려해 주셨습니다.

 

이어서 설송회를 이끌어갈 새로회장으로 선출된 이상훈(12회)동문은 설송회를 끈끈한 정이 넘치며 가족같이 편안한 모임으로 발전시킬 것을 다짐했습니다.

갈수록 정이 메마르며 무감각한 일상을 최선의 삶이라 착각하게 만드는 시간과 공간들!!

 

만남 속에 정을 나누며 물로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 그날까지 K-water안에 설송인이 함께할 것임을 다짐했으며, 다음에 나눌 술잔에 담길 깊은 정을 떠올려봅니다.

 

 

(16회 김석래)

 

 

 

 

 

 

 

 

 

 

 

다운로드표
TOP